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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세재정공고 제2022-10호]월간 재정포럼 편집 및 인쇄 용역 입찰 공고(긴급)

작성자시설구매팀  조회수443 등록일2022-08-17

조세재정공고 제2022-10


월간 재정포럼 편집 및 인쇄 용역 입찰 공고(긴급)


월간 재정포럼 편집 및 인쇄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사항

  . 공 고 명 : 월간 재정포럼 편집 및 인쇄 용역

. 공고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및 본원 홈페이지 게시, 공공기관 알리오 공시

  . 예산금액 : 200,000,000(부가세 포함)

. 계약기간 : 2(2022. 10. 01. ~ 2024. 09. 30.)

. 과업내용 : 재정포럼 발행

* 기타 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접수마감

1) 1차 제출

(1) 제출기한 : 2022. 08. 29.(), 15:00까지

(2) 제 출 물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 2차 제출(1차 평가 통과 업체에 한하여 제출)

(1) 제출기한 : 2022. 09. 13.(), 15:00까지

(2) 제 출 물 : 과제물(A), 과제물(B), 저장매체(USB 또는 CD), 가격제안서(나라장터)

* 2차 서류 제출기한은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업체에 별도 통보)

3) 제 출 처 : 한국조세재정연구원 시설구매팀 김범수 행정원(044-414-2192)

4) 제출방법 : 방문제출

* 2차 제출 서류 중 가격제안서는 온라인(나라장터) 제출(산출내역서 포함)

. 평가일정()

1) 1차 평가 : 2022. 08. 31.()예정(정량평가(100, 자체평가)

2) 2차 평가 : 2022. 09. 14.()예정(100(과제물(80), 가격(20)), 과제물설명회 개최)

* 1차 평가 결과 통보 예정일(2022. 09. 02.())

* 평가 일정은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 참가자격 : 아래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거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충청권(세종특별자치시/대전광역시/충청남도/충청북도)에 본사 또는 지사가 설립된 업체

. 국가계약법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제한을 받지 않은 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정부(지자체 포함) 및 공공기관에 정간물(월간지에 한함) 5천만원(연간) 이상 인쇄물을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 입찰서 접수마감일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출판사신고[업종코드 1517] 또는 인쇄사신고[1518] 등록한 자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자(소상공인)로서 동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기간행물(세부품명번호 : 5510151901),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 소지업체

. 4색도 옵셋 인쇄기(국전지 이상) 1대 이상 보유 업체

. 공동수급 형태로 구성하여 참가할 수 없음

. 2022년도 본원 인쇄업체로 등록된 업체(12개사)는 본 월간 재정포럼 편집 및 인쇄 용역입찰 참가 불가

3. 제출서류

. 1차 평가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원본 1, 사본 1)

1) 표지(서식 제1)

2) 입찰참가신청서(서식 제2)

3) 입찰참가자격 증빙 서류

) 사업자등록증, 출판업 등록면허, 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증

) 실적증명서(최근 3년간 정부(지자체 포함) 및 공공기관에 정간물(월간지에 한함) 5천만원(연간) 이상 인쇄물을 납품한 실적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 직접생산증명서

) 4색도 옵셋 인쇄기(국전지 이상) 1대 이상 보유 증빙 서류

* 옵셋 인쇄기 : 인쇄시설 증명원(해당조합 발행) 또는 기기 사진 및 구매(임대)계약서 등

4) 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서식 제3)

5) 정량평가 서류

)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 사업수행실적(서식 제4)

) 인력 보유 현황(서식 제5)

6) 보안 각서(서식 제6)

7) 청렴계약 이행각서(서식 제7)

8) 기타서류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자)위임장/재직증명서

. 2차 평가 : 과제물(A), 과제물(B), 저장매체(USB 또는 CD), 가격제안서(나라장터 제출)

1차 평가(사업수행능력평가) 통과 업체에 한하여 2차 평가서류 제출(1차 평가 결과는 개별 통보)

1) 과제물 : 과제물(A) 12.

2) 과제물 : 과제물(B) 2종 각 2.

3) 저장매체 : USB 또는 CD 1

4) 가격제안서(부가가치세 포함, 서식 제8) 1.

* 가격제안서의 경우 온라인(나라장터) 제출(반드시 산출내역서 포함하여 제출)

. 작성방법 : 붙임 1. 제안요청서 참조

4. 평 가

. 1차 평가(사업수행능력평가서 평가(100)) : 평가 결과 85점 이상인 업체 중 상위 5개 업체 선정

, 입찰참가 업체가 5개 업체 이하인 경우는 전체 업체를 대상으로 과제물 평가를 실시하고, 사업수행능력평가서 평가 결과 85점 이상 업체가 5개 업체 이하인 경우는 상위 5개 업체를 대상으로 과제물 평가 실시

사업수행능력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 사업수행실적, 경영상태, 참여인력 구성 순으로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하고, 모든 항목 점수가 동일할 경우 사업수행실적이 많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한다.

. 2차 평가(과제물 및 입찰가격 평가(100)) : 1차 평가(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85점 이상인 업체 중 상위 5개 업체를 대상으로 과제물 설명회를 개최하여 과제물 평가 점수가 과제물 평가 배점의 85% 이상인 업체 중 종합점수(과제물+가격부문)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업체 순위 결정(1차 평가점수 미반영)

2차 평가(100) : 과제물 평가(80) + 가격평가(20)

과제물 평가는 평가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평가하고,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5. 낙찰자 결정방법

. 1차 평가를 통과한 업체를 대상으로 2차 평가를 실시하여 과제물 평가점수가 과제물 평가 배점의 85% 이상인 업체 중 종합평가 점수(과제물 + 입찰 가격)가 최고점인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결정(동점의 경우 과제물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로 함)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제안서(가격제안 포함) 내용 전반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을 통해 내용의 일부 조정가능. , 협상가격은 당해 사업예산의 범위 내에서 함.

. 우선협상대상자와 최종 합의 시 계약대상자로 선정하며, 협상 결렬 시 차순위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함.

* 모든 협상 대상 업체와 협상결렬시 재공고 입찰

6. 기타 사항

. 공고문, 제안요청서에서 기술하지 아니한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준용.

. 입찰참가신청서는 입찰 시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제안기관 직원이 제출할 수 있음

. 입찰참가신청에 따라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입증을 필요로 하는 제안서 내용에 대한 평가는 입증용으로 제출된 자료에 의하여 평가함

. 제출하는 서류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지 않은 날인이 필요한 모든 서류에는 법인 인감을 날인하여야 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하청 또는 재하청을 할 수 없으며, 발견될 경우 사업 취소와 아울러 이에 대한 제반사항을 변상하여야 함

사. 문의처

문의처 - 구분, 부서명, 담당자, 연락처 정보제공

구 분

부서명

담당자

연락처

과업 관련 문의

연구출판팀

이현영 선임행정원

044-414-2132

공고 및 계약 문의

시설구매팀

김범수 행정원

044-414-21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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